인쇄물 / 홍보 및 광고 활동
단순 홍보 콘텐츠 제작을 넘어 고객 · 홍보대상 별 맞춤 홍보전략기획 및 마케팅 시행
IMC(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)
홍보대상의 개별적 가치에 입각한 차별적 콘텐츠 제작 · 마케팅
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한 다각적(온·오프라인) 마케팅 시행
매체광고 등 전통적 광고 방식과 더불어 SNS/이벤트/전시/PPL 등 포괄적 광고 마케팅 전개
인쇄물 / 홍보 및 광고 활동
단순 홍보 콘텐츠 제작을 넘어 고객 · 홍보대상 별 맞춤 홍보전략기획 및 마케팅 시행
IMC(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)
홍보대상의 개별적 가치에 입각한 차별적 콘텐츠 제작 · 마케팅
홍보효과 극대화를 위한 다각적(온·오프라인) 마케팅 시행
매체광고 등 전통적 광고 방식과 더불어 SNS/이벤트/전시/PPL 등 포괄적 광고 마케팅 전개